• Facebook - Black Circle
  • Twitter - Black Circle
  • 링크드 인 - 블랙 서클
  • Instagram - Black Circle

Copyright 2019 © MAETEL. All Rights Reserved.

  • MAETEL

[BEST OF MIK MWC] 메텔, 높이 조절 가능한 스마트베개 '필로소핏(PillowSofit)' 선봬

Updated: Sep 20, 2019



메텔이 2월 26일(월)부터 3월 1일(월)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 2018(Mobile World Congress)'에서 'best of mik @ mwc 2018'에 선정됐다.

(사진 설명: 'best of mik @ mwc 2018'에 선정된 메텔)

'best of mik @ mwc 2018'에 선정된 메텔은 이날 스마트베개 '필로소핏(PillowSofit)' 를 전시회에서 선보였다.



(사진 설명: 스마트베개 '필로소핏')

'필로소핏'은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맞춤화된 베개 높이로 자동조절 해주며, 수면중 코골이가 발생시에는 수면에 방해 없이 코골이가 멈추도록 도와주는 스마트베개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취침시간ㆍ기상시간 등 수면패턴을 파악할 수 있고, 수면환경을 녹음하여 코골이ㆍ잠꼬대ㆍ수면방해 소음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데이터들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수면을 분석해 더 나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수면 조언도 제시해준다.


정기 메텔 대표는 "기존 베개의 틀을 깬 새로운 스마트베개다"며 "누구든지 '필로소핏' 하나면 충분할 것이다"고 말했다. 메텔은 글로벌 벤처캐피털 SOSV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했으며 중국 심천에 거점을 둔 세계적인 하드웨어 엑셀러레이터 HAX에 입성한 세 번째 한국 기업이다. 메텔은 미국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킥스타터를 통해 2018년 상반기에 '필로소핏'을 론칭할 예정이다.



(사진 설명: 스마트베개 '필로소핏')

best of mik @ mwc 2018'은 MWC 2018에 참가사 중 유망 기업을 선정한 것으로, 선정된 각 기업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미국, 중국, 독일 등 외신 기자들과 프레스 피칭을 진행했으며 더 나아가 글로벌 미디어가 선정하는 Top3의 대상이 된다.


기업 지원에 나선 '대구테크노파크 모바일융합센터'는 모바일융합 신산업 글로벌경쟁력 강화사업을 비롯해 국제공인인증사업, 연구개발사업, 기술지원사업 그리고 글로벌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이처럼 다양한 솔루션 지원체계를 구축해 기업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구테크노파크 모바일융합센터는 이번 MWC 2018에서도 국내 우수 기업들을 적극 지원했다.


한편, 지난 11년간 세계 3대 테크 전시회인 CES, MWC, IFA의 이슈를 가장 많이 보도한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는 올해에도 MWC에 특별 취재단을 파견해 전 세계 시장의 주요 이슈를 보도하고 대한민국 주요 기업을 전 세계에 소개한다. 에이빙뉴스는 매해 300~1000건 이상의 해외 전시회 기사를 취재 및 보도하고 있다.



(사진 설명: 'best of mik @ mwc 2018'에 선정된 메텔)

(사진 설명: 'best of mik @ mwc 2018'에 선정된 메텔)

[기사 원문]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384175

50 views